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RTICLE

ARTICLE

네일스트립으로 완성하는 5분 컷 글리터 & 스톤 네일

올여름 트렌디한 손끝을 만들고 싶다면 주목하자. 2020 S/S 트렌드 컬러부터 간단하게 붙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젤네일 팁 아이템, 셀프 네일 케어 노하우까지, 여름날에 어울리는 네일 선택 가이드.

On July 14, 2020

/upload/woman/article/202007/thumb/45469-419413-sample.jpg

BIG STONE & GLITTER NAILS

손톱 가득 채워 바르는 풀 컬러 네일이 시크하고 세련된 네일 룩을 연출해준다면 우아한 느낌을 선사하는 자개 디자인, 영롱하게 빛나는 스톤&파츠, 보는 각도에 따라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하는 글리터 등 다양한 디자인의 네일 팁은 보다 화려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어 여름에 즐기기 좋다. 특히 손쉽게 집에서 붙일 수 있는 네일 팁이라면 올여름 다양한 디자인의 네일을 쉽고, 간편하게 즐기기에 제격. 큼직한 보석 스톤을 손톱 중앙에 올리거나, 크고 작은 스톤을 믹스해 손톱 가득 채우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을 불러일으킨다. 또 작은 입자의 글리터는 시원한 느낌은 물론 화려함을 연출해주니 올여름, 다양한 파츠와 글리터로 화려한 네일 아트를 시도해보길.

(오른손 검지·약지)데싱디바 글로스 #빅토리아 강렬한 레드 컬러에 깅엄 체크, 글리터 그러데이션으로 캐주얼함을 연출하기 좋은 빅 스톤 네일 스트립. 1만2천8백원.
(왼손 중지)오호라 N 데일리 셔츠 네일 한가운데에 큼직한 아쿠아마린 컬러의 파츠가 포인트인 네일 스트립. 1만6천8백원.
(오른손 중지·소지)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일리아나 소프트한 매트 파스텔 컬러 위에 크고 작은 다양한 셰이프의 스톤이 연출된 네일 스트립. 1만9천8백원.
(왼손 소지)브러쉬라운지 #라임글리츠 민트&연두 베이스에 그린 글리터가 더해진 네일로 글리터의 지속력이 뛰어나다. 1만1천원.

HOW TO GEL NAILS TIPS

1 비누로 손을 깨끗이 씻어 손톱의 유·수분을 제거한다.
2 우드 스틱 또는 큐티클 푸셔를 사용해 손톱 끝부분의 큐티클을 밀어내 정리한다.
3 손톱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의 팁을 선택해 손톱 아래부터 붙인다.
4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스트립을 쓸어 손톱에 밀착시킨 뒤 손톱 밖에 남은 스트립의 가장자리를 접어 손톱 안쪽으로 살짝 누른다.
5 손톱깎이로 남은 부분을 제거하고 파일링해 매끄럽게 정리한다. 파일링을 할 때는 한 방향으로 과감하게 할 것. 좌우로 조금씩 움직이면 주름의 원인이 된다.
6 스톤 또는 파츠를 붙인 뒤에는 가장자리에 톱코트를 도포해 유지력을 높인다.
7
5분 이상 자연 건조하거나 젤램프에 1~3회 구워 젤이 충분히 경화되도록 한다.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류현정
네일
김나혜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8기 이서진
2020년 07월호

2020년 07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류현정
네일
김나혜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8기 이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