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뷰티피플이 입 모아 추천하는 먹는 다이어트템 8

본격적인 여름을 앞둔 6월, 점차 얇아지는 옷차림에 따라 보디 밸런스를 되찾아야 할 때다. 하루 1병 마시거나 젤리처럼 맛있게 씹어 먹는 것만으로도 내 몸이 가벼워지는 다이어트 아이템을 뷰티 피플 9명의 리얼 리뷰와 함께 소개한다.

On June 22, 2020

TEST PLAN

평소 빵과 밥, 면 등 탄수화물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것은 물론 체지방을 감량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만 쉽사리 몸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다이어트 제품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방법이다. 식전이나 식후에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주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말이다. 평소 체중 감량을 하고 싶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은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 9명의 뷰티 피플이 테스트했다. 과연 어떤 제품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지 확인해보자.


1 스키니랩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
시서스 성분을 600% 농축한 100% 식물성 원료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가루 타입으로 생수에 타서 물 대신 섭취하기 좋다. 14포 1만9천9백원.
맛 ★★★☆ 섭취 간편성 ★★★☆ 구매 의향 ★★★★

2 큐브미 슬림 큐브 2주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고, 알로에 전잎이 배변 활동이 원활하도록 도와주는 알약 타입 제품. 45.64g 4만원.
맛 ★★★ 섭취 간편성 ★★★★ 구매 의향 ★★★★

3 헬시그루 다이어트 파워 익스트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준다. 하루 1병으로 즐기는 체지방 관리 앰플. 25ml×30병 18만5천원.
맛 ★★★★ 섭취 간편성 ★★★★ 구매 의향 ★★★★


4 GRN+ 진녹이 13플러스 올인원 다이어트
깻잎 추출물, 가르시니아, 알로에 전잎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에너지 생성을 돕는 비타민 C, 비타민 B군, 비오틴, 미네랄 등이 함유돼 있다. 84정 5만3천원.
맛 ★★★☆ 섭취 간편성 ★★★★ 구매 의향 ★★★★

5 칼로지니 젤리로 예쁜오늘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상큼한 히비스커스 맛의 젤리 타입 제품. 14포 4만9천원.
맛 ★★★★★ 섭취 간편성 ★★★★★ 구매 의향 ★★★★

6 시네트롤 더바디슬림 다이어트 시크릿
자몽의 쌉싸름한 맛을 내는 나린진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식사량이 많은 식사를 앞두고 있을 때 30분 전에 섭취하면 효과적이다. 750mg×28정 3만5천9백원.
맛 ★★★ 섭취 간편성 ★★★★ 구매 의향 ★★★☆

7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젤리
맛있는 망고 맛의 젤리 타입으로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의 엘라그산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14포 1만9천9백원.
맛 ★★★★★ 섭취 간편성 ★★★★★ 구매 의향 ★★★★


BEAUTY EXPERT'S COMMENT

뷰티 부문에 일가견이 있는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디터, 뷰티 인플루언서 등 9명의 뷰티 피플이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한 다이어트 제품 초이스.

K-QUEEN 7기 박소연

평소 꾸준히 체중 관리 중. 다이어트 제품을 섭취해 보디라인 관리에 도움을 받았다.

choice 1 헬시그루
"평소 식습관이 불규칙해 체지방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 헬시그루 다이어트 파워 익스트림은 휴대가 간편해 외출해서도 꼭 챙겨 먹는다."

choice 2 GRN+
"탄수화물 음식을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이라 먹으면서도 안심이 된다. 다양한 비타민과 영양소가 함유돼 더욱 만족스럽다."

K-QUEEN 7기 박빛나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확찐자'가 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다. 운동과 병행해 섭취할 다이어트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중.

choice 1 프롬바이오
"곤약 젤리 타입으로 탱글탱글한 식감이 마음에 든다. 섭취 후 배변 활동이 원활해지고 변비도 해결됐다."

choice 2 시네트롤
"알약 형태라 외출할 때 챙겨 나가기 편한 것이 장점. 섭취 후 속이 편안하고 식욕이 자연스럽게 억제되는 기분이다."

프리랜서 뷰티 에디터 김혜진

평소 건강한 보디 관리에 관심이 많은 편. 먹는 다이어트 제품의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 한다.

choice 1 슬림큐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추출물 외에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꼭 필요한 비타민 B군이 충분히 들어 있어 반갑다. 면역력에도 도움이 된다."

choice 2 칼로지니
"휴대하기 편리하게 소분한 젤리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챙겨 먹기 편하다.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위에 부담이 적은 것도 장점."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윤희

배우와 가수 등 셀렙의 스케줄에 맞추다 보니 불규칙한 식사와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이 고민이다.

choice 1 프롬바이오
"젤리 형태로 간편하고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달콤하고 탱글탱글한 식감도 마음에 든다."

choice 2 스키니랩

"매일 생수 500ml에 한 포를 타서 물 대신 섭취한다. 물처럼 가볍게 마시면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이다."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먹는 다이어트 제품의 신세계를 처음 맛봤다. 제품 선택 시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인지 먼저 확인한다.

choice 1 헬시그루
"요즘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고 있다. 체지방 관리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받기 위해 매일 다이어트 파워 익스트림 1병을 마시는 것도 잊지 않는다."

choice 2 큐브미

"1포에 4알의 알약이 담겨있어 휴대하기 좋다. 녹차 추출물, 구아바잎 추출물, 알로에 전잎 등 자연 성분을 함유해 안심이 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평소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건강한 채식 식단과 꾸준한 운동을 실천한다.

choice 1 칼로지니
"젤리 형태의 1회 포장이 간편하고 복용하기 쉽다. 히비스커스 맛으로 운동 전후 먹으면 기분까지 리프레시되는 느낌. 배변 활동이 원활해진다."

choice 2 큐브미
"예쁜 알약 형태로 먹으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제품. 배변 활동이 원활해지고 몸이 한결 가벼워진다."

뷰티 크리에이터 최향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몸에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이 함유된 제품인지 꼼꼼하게 확인한다.

choice 1 스키니랩
"체중 감량은 물론 체질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입소문이 난 100% 식물성 원료인 시서스 성분이며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확인돼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choice 2 시네트롤
"상큼한 자몽 추출물이 함유돼 하루 2알로 간편하게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무엇보다 매일 꾸준히 챙겨 먹기 위해 섭취하기 편한 알약과 젤리 타입을 선호한다.

choice 1 시네트롤
"하루 1회 2정을 먹으면 되니 간편함이 마음에 든다. 알약 크기도 작아 목넘김이 부담스럽지 않은 것도 장점."

choice 2 GRN+
"깻잎 향이 살짝 나는 알약 형태의 제품. 하루 3번 챙겨 먹어야 하는 게 조금 부담스럽지만 배변 활동에는 확실히 효과적이다."

K-QUEEN 8기 송보미

날씬하고 마른 체형이지만 복부지방이 있어 고민이다. 섭취하기 간편한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헬시그루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이 마치 맛있는 디저트를 먹는 기분이다. 기분 좋게 다이어트할 수 있을 것 같다."

choice 2 칼로지니
"새콤달콤한 젤리 형태라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공복감이 느껴질 때 기분 전환도 되면서 간식 대용으로 먹기 좋고 쾌변 효과가 있다."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선택!
헬시그루 다이어트 파워 익스트림

옷차림이 얇아지고 노출이 잦은 여름을 앞둔 지금, 그간 꽁꽁 숨겨왔던 몸속 체지방을 덜어내 좀 더 가벼운 몸을 만들어야 할 때다. 출산과 육아, 야근, 회식 등으로 늘어난 체중과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과 고탄수화물 섭취로 뱃살이 고민인 뷰티 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헬시그루 다이어트 파워 익스트림. 하루 1병,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과 부원료인 레몬과 깔라만시 농축액의 상큼한 맛이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린커피빈 주정 추출물,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성분을 함유했으며, 우리 몸속에 쌓인 체지방 감소는 물론 보디라인까지 슬림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이제, 가벼운 몸을 만날 일만 남았다.

제품유형 건강기능식품 제조원 (주)서흥 오창공장 판매원 코웨이(주)

요즘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고 있어요. 체지방 관리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받기 위해 헬시그루 다이어트 파워 익스트림 1병을 마시는 것도 잊지 않죠.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이 마치 맛있는 디저트를 먹는 기분이에요. 기분 좋게 다이어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K-QUEEN 8기 송보미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0년 06월호

2020년 06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