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뷰티 전문가들이 선택한 아이크림 부문 1위는?

눈꺼풀은 1분에 12회, 1시간 동안 720회, 1일 1만 1,520회 깜빡이며 눈가 피부를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노화로 칙칙해지고 주름이 짙어가며 탄력이 떨어지는 눈가 피부. 연약한 눈가 피부를 밤새 리셋해 다음 날 아침 부기 없이 환하고 탄탄한 눈가를 만들어줄 아이 크림을 뷰티 피플 9명의 리얼 리뷰와 함께 소개한다.

On May 19, 2020

TEST PLAN

얼굴 피부 중 가장 얇고 연약한 부위인 눈가 피부. 하루 종일 깜빡이며 움직이는 탓에 눈가 피부는 쉽게 칙칙해지고 주름이 지며, 탄력이 떨어져 눈매 라인이 흐트러진다. 그런 만큼 자극 없이 눈가 피부의 피로를 해소해 주고 칙칙함, 주름, 탄력, 부기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아이 크림이 필요한 것.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건강한 눈가 피부로 가꿔줄 아이 크림을 찾기 위해 9명의 뷰티 피플이 테스트했다.


1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내장된 애플리케이터로 눈가 쿨링과 마사지가 가능한 아이 세럼. 20ml 10만원대.
흡수력 ★★★★★ 개선도 ★★★★ 유·수분 밸런스 ★★★☆ 구매 의향 ★★★★

2 꼬달리 프리미에 크뤼 더 아이 크림
다크서클과 부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15ml 9만1천원.
흡수력 ★★★★ 개선도 ★★★★ 유·수분 밸런스 ★★★★ 구매 의향 ★★★★

3 연작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눈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줘 주름·부기·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인 아이 세럼. 25ml 10만원.
흡수력 ★★★★☆ 개선도 ★★★★ 유·수분 밸런스 ★★★★★ 구매 의향 ★★★★

4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아이 세럼
1,600개의 골든 캡슐이 연약한 눈가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부기와 탄력을 개선하고 다크서클 완화에 도움을 준다. 15ml 8만원.
흡수력 ★★★★ 개선도 ★★★★ 유·수분 밸런스 ★★★☆ 구매 의향 ★★★★


5 키엘 크리미 아이 트리트먼트 위드 아보카도
아보카도, 시어버터 등 오일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눈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14ml 4만6천원.
흡수력 ★★★☆ 개선도 ★★★☆ 유·수분 밸런스 ★★★★ 구매 의향 ★★★★

6 샹테카이 스트레스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플러스
크리미한 텍스처가 부드럽게 스며들어 자외선, 대기오염,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으로부터 눈가 피부를 보호해준다. 15ml 28만8천원.
흡수력 ★★★★ 개선도 ★★★★☆ 유·수분 밸런스 ★★★★ 구매 의향 ★★★★☆

7 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
인삼의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유돼 주름지고 탄력이 저하된 눈가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20ml 18만원대.
흡수력 ★★★★★ 개선도 ★★★★★ 유·수분 밸런스 ★★★★★ 구매 의향 ★★★★★

8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콜라겐과 인체 유사 엘라스틴을 함유해 피부의 탄성과 밀도를 높여주며,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30ml 2만원.
흡수력 ★★★★ 개선도 ★★★☆ 유·수분 밸런스 ★★★★★ 구매 의향 ★★★★

9 THREE 밸런싱 트리트먼트 아이로션
오일과 워터의 이중 텍스처로 경직된 눈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아이 로션. 97ml 8만2천원.
흡수력 ★★★★★ 개선도 ★★★★ 유·수분 밸런스 ★★★★ 구매 의향 ★★★★


BEAUTY EXPERT'S COMMENT

뷰티 부문에 일가견이 있는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뷰티 인플루언서 등 9명의 뷰티 피플이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한 아이 크림.

K-QUEEN 7기 박소연

건조함으로 인한 눈가 피부의 노화가 고민이다. 평소 피부에 자극이 적은 제품을 주로 사용한다.

choice 1 AHC
"평소 사용해온 아이템. 아이존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와 목에도 바른다. 영양감이 충분하고 보습력이 높아 단독으로 발라도 건조하지 않다."

choice 2 연작
"실키한 세럼 텍스처로 바른 직후 즉각적으로 눈가 피부가 밝아지면서 탱탱해지는 느낌.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눈가가 촉촉해 화장도 잘 받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직업상 수많은 브랜드의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장단점을 캐치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choice 1 AHC
"촉촉한 수분감과 유분감이 동시에 채워져 눈가 피부가 건조함 없이 편안하다. 이마, 코 주변, 입가 주름에도 사용하면 탄력이 느껴진다."

choice 2 랑콤
"바른 직후 느껴지는 청량감이 인상적. 애플리케이터로 눈가를 마사지하며 바르면 부기 제거에 효과적이다. 다만 유분감이 없어 살짝 건조함이 느껴진다."

K-QUEEN 7기 박빛나

40대 이후 눈가 주름이 늘고 눈 밑 다크서클이 고민이다.

choice 1 연작
"가벼운 세럼 제형으로 예민한 눈가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된다. 무거운 느낌 없이 가볍지만 촉촉함이 오래 남는 아이 세럼."

choice 2 꼬달리
"바르는 즉시 눈가의 미세한 주름이 팽팽해지고 탄력이 붙은 느낌이 든다."

K-QUEEN 8기 송보미

눈가 피부가 특히 건조하고 얇은 편이라 웃으면 주름이 더욱 부각돼 고민이다.

choice 1 꼬달리
"고농축 크림 타입이지만 끈적임이 적고 바르면 즉시 눈가 피부에 탄력이 생겨 눈매가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choice 2 록시땅

"바르고 나면 오일 캡슐이 스르르 녹아 부드럽게 흡수된다. 눈가 주변이 화사해진 느낌이 나며 미세 주름이 덜 부각돼 보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피부가 얇고 건조하지만 큰 트러블 없이 편안한 피부 타입이다.

choice 1 THREE
"솜에 적셔 눈 주의를 닦아내며 마사지하는 느낌이 기존 아이크림과 다르다. 로션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림이 없다."

choice 2 랑콤
"일반적인 아이 크림에 비해 매우 잘 흡수되는 느낌. 얇고 잔주름이 많은 눈두덩 전체를 바르기에 적합한 텍스처와 흡수력을 지녔다."

뷰티 크리에이터 최향진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 타입으로 눈가의 주름과 탄력 저하를 고민하고 있다.

choice 1 설화수
"리치하지만 끈적임 없는 농밀한 크림 텍스처가 눈가에 빠르게 흡수되고, 건조함 없이 탱탱한 눈가 피부를 만들어줘 만족스럽다."

choice 2 키엘
"아보카도 오일,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지만 끈적임 없이 눈가에 스며들어 건조한 눈가를 케어하고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준다."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건조한 피부 타입으로 눈가에 잔주름이 잘 생기는 편이다.

choice 1 샹테카이
"농축된 텍스처가 눈 녹듯 잘 스며들어 칙칙한 눈가 피부가 바로 환해지는 느낌. 스트레스로 인해 눈가가 무거운 느낌도 해소된다."

choice 2 설화수
"은은한 인삼 향이 편안하다. 부드럽게 발리고 질감이 풍부해 눈가의 탄력 개선과 보습 케어에 적합한 제품."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눈에 자극이 없고 끈적임이 적은 아이크림을 선호한다. 눈가 피부가 연약한 만큼 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choice 1 설화수
"눈가에 바르고 한두 번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이 남지 않아 사용감이 편안하다."

choice 2 키엘
"세안 후 눈가 피부도 땅김이 느껴질 정도로 건조한데, 오일이 함유돼 있어 건조함이 심할 때 눈가에 얇게 펴 바르면 빈틈없는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윤희

배우 김태리, 가수 손담비 등의 메이크업을 책임지고 있다. 메이크업 전과 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록시땅
"오일이 함유되어 오랜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

choice 2 랑콤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사용이 편리함. 단, 건성 피부에는 살짝 건조할 수 있을 듯."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선택!
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사용하는 아이 크림은 다른 부위의 스킨케어 제품보다 성분은 물론 텍스처, 발림성, 흡수성, 향, 사용 후 효과에 대해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눈가에 자극이 없는 것은 물론이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수분과 영양 어느 것 하나 부족함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아이 크림으로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이 선택한 제품은 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 어느 때부터인지 신경 쓰이던 눈가 주름, 탄력 저하, 건조 등 눈가 피부의 노화에 대한 고민에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 쫀쫀하고 풍부한 사용감의 텍스처가 피부에 발랐을 때 부드럽게 롤링되며 쉽게 녹아들어 눈가 피부를 힘 있게 리프팅해주니 어제보다 오늘 더 어려 보이는 눈매를 만날 수 있다.

리치하지만 끈적임 없는 농밀한 크림 텍스처가 눈가에 빠르게 흡수되고 건조함 없이 탱탱한 눈가 피부를 만들어줘 만족스럽다. –뷰티 크리에이터 최향진

은은한 인삼 향이 편안하게 느껴진다. 부드럽게 발리고 질감이 풍부해 눈가의 탄력을 개선하고 보습 케어에 효과적인 아이 크림.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0년 05월호

2020년 05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