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CTIVITY
ACTIVITY
지난 9월 30일, 2019 K-QUEEN 콘테스트가 그 화려한 막을 열었습니다. 2개월간의 연습 기간을 마무리하며 8기 K-QUEEN들은 어떤 감정을 느끼고 어떤 경험을 했을까요? 그녀들의 인스타그램을 살짝 들여다봤습니다.
On November 03, 2019 0
대회를 앞두고 열심히 체력 키우기! 그동안 8기 동기 언니들의 건강하고 탄탄한 몸에 자극을 제대로 받았어요. 대회 끝나고도 꾸준히 운동해 보디 프로필 사진도 찍어볼 계획이에요.
우리 팀의 최종 무대의상. 스타일리스트 선생님께 최종 컨펌을 받았어요. 우리 내일 대회 재미있게 해봐요! 마음만은 아이돌 그룹 못지않으니까요.
한강공원 편의점에서 생수 한 병, 고구마 한 개 사서 간단히 점심을 먹은 후 누가 보든 말든 워킹 연습! 오늘 한강공원에서 이상한 여자를 봤다는 제보가 있다면 바로 제 얘기랍니다.
코앞까지 다가온 대회. 동기들과 댄스 연습실을 빌려 마지막 동작을 맞춰봤어요. 전자회사를 다니는 관계로 남들보다 컴퓨터를 좀 더 잘 만진다고 나섰다가 진땀을 뺐지만, 그래도 DJ 같지 않나요?
본선 무대 패션쇼 의상 피팅을 마치고 동기들을 기다리는 중이에요. 동기 현진이가 몰래 제 인생 사진을 찍어줬네요. 빅팍 박윤수 선생님의 멋진 공간에서 찍힌 사진이라 더 임팩트 있는 것 같아요.
보미 선생님과의 마지막 워킹 수업. 이제 이런 사진을 올릴 수 있는 날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잊지 못할 거예요.
5cm 굽이 다였던 제 신발장에 10cm짜리 하이힐이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대회 때까지는 발 보호 차원에서 스니커즈를 신고 다니는 중이에요. 그런데 키가 줄어든 것 같은 이 기분은 뭘까요?
은비 선생님이 발레와 결합된 안무를 제안해줘서 계속 연습했어요. 그야말로 '춤꾼'인 선생님을 실망시키지 않으려고 더 열심히 했어요. 댄스는 심사에 들어가지 않는다지만 우리의 무대인걸요!
대회를 위해 오랜만에 네일아트를 받았어요. 손톱이 망가지면 안 되니까 대회 때까지 먹을 반찬도 미리 사다 놨답니다. 저는 소중하니까요! 다시 대학생으로 돌아간 것 같아 설레어요.
지금 K-QUEEN 공식 인스타그램 @kqueen_official을 팔로하고 그녀들의 활약상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