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크리니크 리볼류마이징 크림, 레스컬프팅 크림, 듀오 크림

가을, 안티에이징의 계절이 돌아왔다. 수분 케어만으로는 부족한 30~50대 피부를 위한 <우먼센스>의 안티에이징 제품 초이스.

On September 02, 2019

탄력과 리프팅을 한번에 케어하고 싶다면? 피부 속부터 탱탱하고 볼륨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크리니크의 '리볼류마이징 크림'과 힘없는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레스컬프팅 크림', 이 둘을 하나에 담은 '듀오 크림'까지, 3가지 타입의 크리니크 안티에이징 솔루션이 정답이다.


듀오 크림
리볼류마이징 크림과 레스컬프팅 크림이 반반씩 담겨 있는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 50ml 9만6천원대.

리볼류마이징 크림
천연 보습 인자인 히알루론산이 크고 작은 다양한 사이즈로 함유돼 있어 피부 곳곳에 침투해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50ml 9만6천원대.

레스컬프팅 크림
산뜻한 젤 타입 리프팅 크림으로 즉각적인 쿨링감을 주며 늘어진 피부에 타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50ml 9만6천원대.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바른 다음 날 아침, 세안 후 손끝에서 느껴지는 피부 탄력에 감탄했어요. 피부 속부터 탄력이 다시 차오르는 느낌이 만족스러워요."

"바르자마자 피부에 힘이 생기고 잔주름 사이사이가 볼륨감 있게 채워져 피부가 눈에 띄게 화사해지고 탱탱한 탄력을 확인할 수 있어요. 40대의 가장 큰 고민인 피부 탄력 저하와 칙칙함을 해결해주는 크림이에요."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비디오
오소연
세트 스타일링
박주영
2019년 09월호

2019년 09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비디오
오소연
세트 스타일링
박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