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THE NEW

연말 파티룸

On December 12, 2018

3 / 10
/upload/woman/article/201812/thumb/40780-346697-sample.jpg

 

글래드 라이브 강남

스타일리시하고 디자인적인 요소가 가득한 210개의 객실, 셀렉트 다이닝 레스토랑과 카페, '달팡 글래드 라이브' 스파 등을 갖춘 호텔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의 '잇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지하 3층 지상 20층의 210개 객실 규모로 모든 객실에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 업체인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공되며, 빈백 소파, 무빙 테이블 등으로 고객 스스로 휴식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파티를 위한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글래드 하우스, 또는 따뜻한 색감의 대리석과 핑크 컬러 인테리어에 실내 수영장까지 있어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라이브 풀 스위트(Live Pool Suite) 룸, 현대적인 감각의 넓은 객실과 리빙 룸을 보유하고 있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글래드 풀 스위트(Glad Pool Suite) 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호텔의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 달팡 글래드라이브의 라티 로터스 라운지에서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맞춤형 요가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812/thumb/40780-346698-sample.jpg

 

지난 8월 오픈한 차이니스 다이닝&바 '리마장'에서는 영국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서래마을 프렌치 레스토랑 앙티브(Antibes), 로네펠트 티 하우스 부티크에서 경력을 쌓은 프렌치 전공의 이강훈 셰프가 새롭게 해석한 현대적인 감각의 모던 차이니스 다이닝과 이와 잘 어울리는 엄선된 칵테일, 위스키, 와인, 차 리스트를 함께 선보인다.

  • 호텔 라 까사 광명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위치한 호텔로 2개의 '라 까사 스위트'를 포함해 총 191개의 객실과 다양한 행사가 가능한 펜트하우스 3개로 구성됐다. 4가지 스타일과 2가지 콘셉트의 '라 까사 스위트'를 디자인해 투숙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호텔 16층에는 라 까사 광명만의 특별한 공간인 펜트하우스, 라이브러리, 컨퍼런스 룸이 있다. 펜트하우스는 3가지 디자인으로 해석한 '더 가든(The Garden)', '더 터번(The Tavern)', '더 살롱(The Salon)'으로 구성돼 콘셉트에 맞는 브랜드 행사와 개인 행사가 가능하다.

  • 호텔498

    올해 4월 인천 송도에 오픈한 부티크 호텔. 미술관이나 고급 레스토랑을 연상케 하는 로비와 후문으로 이어진 작은 공원, 옥상에 마련된 야외 스파가 인상적인 호텔이다. 꼭대기 층에는 3개의 펜트하우스가 있는데, '수영장' '가든' '글램핑'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파티 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은 펜트하우스는 가장 좋은 퀄리티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공간이 넓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812/thumb/40780-346704-sample.jpg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와 기반시설을 확충하고 있다. 현재 퍼시픽 수트라 호텔 객실 리노베이션이 시작됐으며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엘리베이터 교체 작업, 골프 클럽 및 마리나 센터 시설 업그레이드도 진행 중이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내 코타키나발루 최고 럭셔리 레지던스인 '코랄베이 수트라'가 2022년에 완공 예정이다. 만따나니섬은 '동남아의 몰디브'로 불리는 청정 아일랜드로 가족, 커플 등 한국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14일 방한한 수트라하버 리조트 제라드 탄 부사장은 "한국 레스토랑도 오픈할 계획이다. 내년에도 아낌없는 지지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포부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CREDIT INFO

에디터
이예지
2018년 12월호

2018년 12월호

에디터
이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