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추석 요리 도우미

도루코 마이셰프 프리미엄 주방용품

다가올 추석에 음식 장만하느라 분주한 주부들을 위한 주방템인 도루코 마이셰프 주방용품으로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자. 다양한 음식을 많이 준비해야 하는 추석인 만큼 더 맛있고, 더 건강한 요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편리하고 안전한 주방 용품이 필요하다.

On October 01, 2018

/upload/woman/article/201809/thumb/40039-334617-sample.jpg

 


세이프 항균 칼블럭. 1만1천8백원. 뉴베이직 과도(120m). 5천8백원. 뉴베이직 셰프 식도(180mm). 1만1천8백원.
뉴클래식라이트 야채용 식도(165mm). 1만9천8백원. 뉴캐스트 초콜릿 냄비(양수 24cm). 3만9천8백원.
뉴캐스트 초콜릿 프라이팬(28cm). 3만2천8백원.

  • it item 1
    편리하고 안전하게 주방의 위생을 지키는
    '세이프 항균 칼블럭'

    항균 소재를 적용해 위생성을 강화한 항균 칼블럭으로 식도 3개, 과도 2개, 가위 1개 등 6구를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아일랜드 식탁 주방형태를 고려한 매트한 질감의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인 블랙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상하 분리가 가능해 세척하기에도 좋으며, 하단 미끄러움 방지 러버로 깨끗하고 안전한 주방용품을 원하는 주부에게 안성맞춤이다.

  • it item 2
    유니크한 주방용 칼
    '뉴베이직&뉴클래식 라이트 시리즈'

    편리하고 저렴한 가격대로 가성비 최고의 제품인 도루코리빙의 주방용 칼은 주부들 사이에서 잇 템으로 소문난 지 오래다. 새로 출시한 도루코 마이셰프의 뉴베이직 주방용 칼은 주부들이 칼 사용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한 인체공학적인 핸들 그립이 특징이다. 따로 마늘을 찧는 기구를 사용하지 않아도 손쉽게 마늘을 찧을 수 있으며, 핑거 가드를 적용해 가볍고 강한 절삭력으로 큰 힘들이지 않아도 쉽게 썰린다.
    도루코 마이셰프 뉴클래식 라이트 라인업 주방용 칼은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리벳 디자인과 독일산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한 이 제품은 핸들과 날을 더욱 견고하게 결합해 가벼우면서도 더욱 강화된 절삭력과 내마모성으로 오랫동안 날카롭게 사용할 수 있다.

it item 3
안전한 코팅제가 건강한 요리 환경을 만들어 주는
'뉴캐스트 초콜릿 냄비& 프라이팬'

최근 사회적 문제인 유해물질 테스트(과불화 화합물 검출 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코팅제를 사용한 뉴캐스트 초콜릿 냄비와 프라이팬은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일체형 통주물 구조로 되어 있어 음식물이 끼지 않아 세척이 쉽다. 또한 열효율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강화되어 보다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냄비 유리 뚜껑은 바닥에 직접 닿지 않는 구조로 위생적이고, 미끄럼 방지 손잡이로 편리하다. 프라이팬은 적층 구조 디자인으로 내부 표면이 긁히지 않게 보관할 수 있으며, 냄비 뚜껑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찜, 구이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문의
도루코리빙(080-022-3211, www.dorcoliving.co.kr)
2018년 10월호

2018년 10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문의
도루코리빙(080-022-3211, www.dorcoliv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