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ISSUE TOP 10

이병헌의 스킨십 논란

지난 12월 초 홍콩에서 열린 한 시상식을 마치고 아내 이민정과 뒤풀이 자리에 참석한 이병헌이 옆자리에 앉은 여성과 어깨동무를 하고 볼에 뽀뽀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이병헌의 스킨십에 대해 대중은 과연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12월 15~19일, 530명 참여)

On January 25, 2017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1/thumb/33285-204844-sample.jpg

 

 

1 아내가 동석한 자리에서 다른 여자와 진한 스킨십을 하는 이병헌의 행동, 어떻게 생각하나요?(볼 키스, 귓속말, 반복 포옹)

이병헌 측은 즉각 “오래전부터 이모처럼 따르던 60대 중년 여성으로 이민정과도 친한 사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그런데도 설문조사 답변자의 약 76%는 이병헌의 행동에 대해 상식 밖의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답했다. 동영상을 보면 이민정이 힐끔힐끔 두 사람의 모습을 보는데, 그닥 유쾌한 표정이 아니어서인지 스킨십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이 많았다.

2 대수롭지 않아 보이던 이민정의 반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이병헌의 스킨십 논란 후 이민정은 자신의 SNS에 지인들과 함께 음식을 먹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나는 괜찮아요’ ‘그까짓 것!’이라는 식의 사진 업데이트이지만 네티즌의 반응은 별개다. ‘대인배다’ ‘안타깝다’ “힘내세요!” 대체적으로 이민정을 동정하고 응원했다.

 31.7 %  쇼윈도 부부인가?
 25.4%  이제는 남편의 그런 행동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것 같다
 15.3%  이해할 수 없다
 14.8%  오죽했으면… 마음고생이 심할 것이다
 12.8%  두 사람이 괜찮다면 어쩔 수 없는 일
 

  • 3 애인이나 남편이 다른 여자와 스킨십하는 것을 보면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못 본 척하거나 아무렇지 않게 인사하겠다는 답변과 당장 따져 묻는다는 답변이 반반이었다. 유쾌하지 않은 상황임은 분명하다.

  • 4 배우자의 스킨십, 어느 선까지 허용할 수 있나?

    약 64%가 절대 허용할 수 없다고 답했다. 반면 팔짱 정도의 스킨십이나 단순한 애정 표현은 괜찮다는 답변도 상당수를 차지했다.

  • 5 이병헌이 한 애정 행각은 바람인가?

    과거 수차례 여성들과 스캔들이 났던 이병헌의 버릇(?)을 알아서일까? 바람까지는 아니지만 나쁜 습관이라는 답변이 많았다. 하지만 장난이 지나치면 잘못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듯.

  • 6 이병헌의 지속적인 염문설을 어떻게 생각하나?

    개인의 일일 뿐이고 이민정이 용서한다면 상관없다는 답변과 잘못된 일이라는 답변이 비슷한 비율을 차지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받는 매력적인 배우이기에 유별난 사생활이 더욱 안타깝다.

  • 7 이민정이 거듭된 이병헌의 외도를 묵인하는 이유는 무엇이라 생각하나?

    이민정이 이병헌을 사랑하고 신뢰한다는 답변보다는 서로 간의 합의와 가정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는 답변이 많았다. 결국 엄마는 강하다.

  • 8 배우자가 진심으로 사과하면 외도를 용서할 수 있나?

    외도는 단순히 사과한다고 해결되는 일이 아니다. 절대 용서할 수 없다는 답변이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한 번의 실수거나 진심으로 사과한다면 용서하겠다는 사람도 40% 넘게 나타났다.

CREDIT INFO

기획
김안젤라 객원 기자
취재
박현구(프리랜서)
사진
서울문화사 DB
2017년 01월호

2017년 01월호

기획
김안젤라 객원 기자
취재
박현구(프리랜서)
사진
서울문화사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