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ILM MORE+

티록과 함께하는 온앤오프

UpdatedOn July 05, 2021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이아름
VIDEOGRAPHER 송재호, 신태석, 최제익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Destination 2024
  • 2
    빈티지 쇼핑의 지름길
  • 3
    '소원 노트'가 생긴다면 10CM는 어떤 소원을 적을까?
  • 4
    미래를 지은 건축가
  • 5
    5월의 마음

RELATED STORIES

  • FILM

    '소원 노트'가 생긴다면 10CM는 어떤 소원을 적을까?

  • FILM

    배우 송중기의 무수한 인생작 중 캐릭터 VS 본캐의 입장 차이

  • FILM

    루이 비통 X 송중기

  • FILM

    배우 이영애가 들려주는 평소의 생각들(feat. 취미, 고민, 작품 그리고 돈까스)

  • FILM

    이 자리를 빌어 '싱어게인' 작가님들께 사과드립니다

MORE FROM ARENA

  • FASHION

    2022 S/S KEYWORD

    격식과 여유, 과감한 시도와 익숙한 것들이 공존하는 2022 봄/여름의 키워드.

  • FASHION

    A DAY IN THE SUNLIGHT

    계절의 틈 사이로 새어 나온 보테가 베네타의 눈부신 봄날.

  • FASHION

    UNIQUE BUCKET

    디테일이 남다른, 독특한 모자들을 쌓아 올렸다.

  • ARTICLE

    다국적 치약

    생활용품 코너에서도 과일 고르듯 원산지를 찾아보게 됐다. 이왕이면 성분까지 믿음직한 치약들로 골라봤다.

  • LIFE

    NEW LUXURY #기획자는 말한다

    새로운 럭셔리가 온다. 럭셔리 브랜드는 우아한 것에서 힙하게 경험하고 즐기는 대상으로 변하고 있다. 아트와 미식 등 공감각적 체험을 제공해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환상을 전하고, 환상을 소유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MZ세대는 새로운 럭셔리를 놀이로 해석한다. 기사에서는 새로운 럭셔리의 조건을 전시와 미식, 보고 먹는 놀이로서의 브랜드 경험에서 찾는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