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순하고 강력한 아이케어 솔루션,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링클 포커스 아이 크림

젊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완성해줄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링클 포커스 아이 크림’.

On January 28, 2023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942-508191-sample.jpg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링클 포커스 아이 크림 눈가 잔주름을 케어하고 수분감을 부여해 매끄럽고 생기 있는 안색으로 가꿔주는 토털 링클 존 케어를 선사한다. 30ml 6만8천원.

노화 케어의 시작과 끝

한 해 한 해 나이가 들어갈수록 동안 케어에 대한 열망은 더욱 절실해진다.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얼굴 곳곳에 하나둘씩 주름이 생기면 예전과 달라 보이는 인상에 당황스러울 때도 많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방부제 미모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떻게 하면 남들보다 좀 더 생기 있어 보일까 고민이 된다면 제일 먼저 눈가 케어에 신경 쓸 것을 조언한다. 눈가 피부는 두께가 0.04mm 정도로 얼굴 피부에서 가장 얇은 부위에 속하고, 다른 곳에 비해 피지선이 덜 발달해 쉽게 건조해질 수 있어 얼굴에서 가장 먼저 노화가 시작된다.

특히 표정 변화에 따라 쉽게 주름이 질 수 있고, 조금만 피곤해도 다크서클이 생기며 행여나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으면 눈두덩이 부어 인상을 흐리게 만들 수 있다. 이런 점에서 ‘나이를 속일 수 없는 부위가 눈가’라는 얘기가 괜히 나온 말은 아닌 것 같다. 2023년 새해를 맞아 노화 케어를 다시 시작하겠다고 마음먹었다면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링클 포커스 아이 크림’을 추천한다.

산뜻하게 발리면서 쫀쫀하게 마무리되는 크림 제형이 연약한 눈가에 수분 탄력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주름과 탄력을 집중 케어하는 레티놀테크™* 성분을 비롯해 생기 있는 안색으로 만들어주는 레드에너지콤플렉스**,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베타글루칸과 스쿠알렌, 병풀 추출물,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24K 골드 성분까지 젊은 피부로 가꿔줄 성분을 빠짐없이 담았다.

더블 레이어 공법으로 안정화된 독일산 순수 비타민 A 레티놀은 피부에 유효 성분을 잘 침투할 수 있게 하고, 외부 요인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레티놀 제품이 처음이라면 소량으로 테스트해본 뒤 사용할 것을 추천하며 피부가 민감하게 느껴지는 날에는 양을 줄이거나 잠시 사용을 멈추자. 빛에 약한 레티놀 특성상 제품을 사용하는 낮 동안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

*더블 레이어 레티놀, 바쿠치올 0.1%, 펩타이드
**석류줄기세포, 레드알개, 콩 유래 단백질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942-508189-sample.jpg

1 토털 링클 존 케어 
레티놀 100ppm과 바쿠치올 0.1%, 헥사 펩타이드-2, 24K 골드가 눈가의 링클 존을 전방위로 케어한다.
 2 건조한 눈가 주름 집중 케어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하고 예민한 눈가에 탄탄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3 촉촉한 수분 탄력감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눈가에 산뜻하게 발려 쫀쫀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크림 제형.
 4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얇고 민감한 눈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5 주름 개선&미백 기능 2중 기능성 화장품 
어린 광채 피부를 위한 토니모리만의 특별한 성분으로 눈가를 매끈하고 환하게 케어한다.

PLUS TIPS! 레드 레티놀 링클 포커스 아이 크림 200% 활용법

CASE 1 눈가 주름 집중 케어를 원한다면
매일 아침저녁, 주름이 고민되는 눈가에 적당량을 덜어 톡톡 부드럽게 펴 바른다.
CASE 2 링클 존 주름 케어를 원한다면
눈가 외에 입가, 미간, 팔자 주름, 목 등 쉽게 주름지는 링클 존에도 함께 사용할 것.

SYNERGY ITEM

레드 레티놀의 효과를 좀 더 집중적으로 느끼고 싶다면 ‘0.1% 링클 멀티 크림’과 ‘래디언스 크림’으로 구성된 듀오 세트를 추천한다. 다양한 주름을 비롯해 속탄력, 피부 치밀도, 보습, 피붓결, 모공, 광채, 피부 톤 등 9가지 노화의 징후를 복합적으로 케어한다. 고함량 레티놀을 함유한 ‘0.1% 링클 멀티 크림’은 나이트 케어로, 빛에 약한 레티놀 대신 식물성 레티놀인 바쿠치올을 함유한 ‘래디언스 크림’은 낮과 밤 모두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0만원.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토니모리(080-356-2222)
2023년 02월호

2023년 02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토니모리(080-356-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