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탄탄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더블 캡슐 세럼 & 너리싱 크림

자외선, 미세먼지,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 피부에 유해한 요소로 가득한 현대사회에서 피부를 탄탄하게 지켜줄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더블 캡슐 세럼’과 ‘일루미네이트 너리싱 크림’을 만나보자.

On September 30, 2022

/upload/woman/article/202209/thumb/52021-497934-sample.jpg

(왼쪽부터)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너리싱 크림 50ml 회원가.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더블 캡슐 세럼 50ml 회원가.

/upload/woman/article/202209/thumb/52021-497931-sample.jpg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더블 캡슐 세럼

나이가 들수록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상태와 컨디션에 맞춘 섬세한 데일리 케어가 중요하다. 카야니에서는 탱탱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줄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더블 캡슐 세럼’을 선보였다. 제형 속에 옐로&핑크 더블 캡슐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캡슐 속 유효 성분을 피부에 신선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 옐로 캡슐에는 피부를 맑게 가꾸는 비타민 C 유도체, 핑크 캡슐에는 한련초를 비롯한 6가지 식물 발효 추출물을 담았다. 병풀 추출물과 노니 추출물을 담아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SYNⓇ-AKE 특허 성분을 포함한 3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준다. 속부터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 근본적인 피부 장벽 솔루션을 선사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세럼,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더블 캡슐 세럼’과 함께 진정한 탄력 광채 피부로 가꿔보자.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너리싱 크림

세월의 흐름을 붙잡을 수 없듯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처지고 칙칙해지기 마련이다. 피부 장벽이 무너지며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이 줄어들고 자연스레 피부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너리싱 크림’은 피부 근본부터 다스리는 성분을 듬뿍 담아 피부 자생력을 길러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피부 단백질 성분과 유사한 EGF와 캐비어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튼튼하게 가꾸며, 콜라겐 합성 증진에 도움을 주는 돌외잎 추출물, 금화차 추출물, 그리고 인체 지방산 구성과 유사한 Bio-Desert Oil을 더해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다져준다. 덕분에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벨벳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너리싱 크림’과 함께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해보자.

 K-QUEEN REAL REVIEW 

K-QUEEN 8기 김옥연

K-QUEEN 8기 김옥연

요즘 스킨케어는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더블 캡슐 세럼’으로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 후 ‘일루미네이트 너리싱 크림’으로 마무리하고 있는데 피부가 한결 탄탄해졌어요!


K-QUEEN 10기 손제인

K-QUEEN 10기 손제인

요즘 피부가 건조해 속땅김 증상으로 고민이었는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너리싱 크림’을 사용하고 난 후 촉촉한 피부로 다시 태어났어요.


K-QUEEN 8기 조윤정

K-QUEEN 8기 조윤정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더블 캡슐 세럼’은 단독으로도 좋지만 ‘일루미네이트 너리싱 크림’과 함께 조합해 사용해보니 피부가 더욱 쫀쫀해진 느낌이에요.


K-QUEEN 10기 김나래

K-QUEEN 10기 김나래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더블 캡슐 세럼’과 ‘일루미네이트 너리싱 크림’은 주름부터 탄력, 광채, 수분까지 케어가 가능해 이것저것 신경 쓸 필요 없어 만족스러워요.


K-QUEEN 7기 박빛나

K-QUEEN 7기 박빛나

카야니 글로우 ‘일루미네이트 더블 캡슐 세럼’ 속 더블 캡슐이 바르는 순간 터지며 피부에 쏙 스며들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빠르게 전달할 수 있어 좋아요.

CREDIT INFO

에디터
문하경
사진
박충열, 김규남
문의
카야니코리아(주)(080-201-2900)
2022년 10월호

2022년 10월호

에디터
문하경
사진
박충열, 김규남
문의
카야니코리아(주)(080-201-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