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RTICLE

ARTICLE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4단계 미백 홈케어

유사나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

나이가 들수록 칙칙해지는 피부. 꾸준한 홈케어만으로 본연의 피부 색을 되찾을 수 있을까. ‘우먼센스TV’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세막녀’가 브라이트닝 케어를 직접 체험해보았다.

On May 25, 2020

3 / 10
/upload/woman/article/202005/thumb/45083-414391-sample.jpg

 

  • 1단계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코렉터

    브라이트닝의 첫 번째 단계는 색소침착이 일어난 다크 스팟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것. 코렉터의 포인트 애플리케이터를 활용해 다크 스팟이 있는 부위에 고르게 펴 바른다. 아스퍼질러스발효물과 고농축 비타민 C가 함유돼 피부 표면의 색소침착을 완화하고 집중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코렉터 15g 6만5천원 유사나.

  • 2단계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

    다크 스팟 부위를 집중 케어했다면 이제는 피부 전체를 한 단계 톤 업시킬 차례. 왜당귀뿌리추출물과 감초뿌리추출물을 함유한 세럼을 활용해 피부에 생기를 증진시키고 피부 톤의 균형을 잡아 전체적으로 톤 업되는 피부 미백을 시작해보자.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 30g 6만8천원 유사나.

    “세럼을 이용해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관리하면 피부가 한 단계, 한 단계 밝아지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 3단계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

    마무리 단계로 피부 영양 성분이 가득 든 크림을 덧발라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것이 브라이트닝 케어의 핵심. 모이스처 크림에는 천연 보습 인자로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스쿠알란 성분이 함유돼 있어 오랫동안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산화 방지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 30g 7만2천원 유사나.

  • 4단계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노출돼 지친 피부를 위해서는 일주일에 두세 번 스페셜 케어를 한다. 팔손이분홍치추출물이 들어 있는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는 지친 피부 장벽의 회복을 도와주고 피부에 건강한 광채를 만들어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 20g×3매 3만5천원 유사나.

    “바깥에서 자외선을 오래 쬐고 돌아오면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있어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마스크이기 때문에 금세 피부 활력이 살아나더라고요.”

CREDIT INFO

진행
정지윤
사진
우먼센스 TV
2020년 06월호

2020년 06월호

진행
정지윤
사진
우먼센스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