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뼈·관절 건강 지킴이

나이가 들면서 가장 먼저 느끼는 신체 변화는 뻣뻣하고 쑤시는 관절, 그리고 약해져 쉽게 다치는 뼈 건강이다.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위해 규칙적인 운동을 계획하기도 전에 뼈와 관절이 다칠까봐 걱정이라면 뼈와 관절 건강을 위한 복합 포뮬러를 소개한다.

On April 06, 2020

3 / 10
/upload/woman/article/202004/thumb/44653-409017-sample.jpg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한 복합 포뮬러
그린칼슘 플러스

중년에 접어들면 뼈가 약해지고 골다공증에 걸릴 위험도 높아진다. 특히 잦은 다이어트를 했던 이들이나 평소 활동량이 적었던 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칼슘 섭취가 부족했던 이라면 더욱 걱정이다. 그린칼슘 플러스는 이런 이들을 위한 뼈 건강 영양 보충용 제품으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은 물론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이 되는 마그네슘, 뼈 건강의 필수 영양소라 할 수 있는 비타민 D와 비타민 K를 한 알에 모두 담았다. 체내흡수율이 높고 소화가 잘되는 해조·산호 복합칼슘을 주원료로 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골다공증발생위험을 감소시키고,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중년필수 영양보충용 제품으로 추천한다.
 

부드럽고 편안한 관절로 되찾는 활기찬 생활
리제니케어·에이

앉았다 일어날 때 절로 ‘에구구구’ 소리가 나오고 계단을 오르내릴 때 무릎 관절이 쑤신다면, 자고 일어나기만 해도 팔다리가 뻣뻣하다면 이제 관절 건강을 먼저 챙겨야 할 때. 등산이나 골프, 테니스 등 관절에 무리가 가기 쉬운 운동을 하는 이들도 관절 건강에 특별히 유의 해야 한다. 리제니케어·에이는 오랫동안 관절 건강은 연구해온 유니베라의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울을 줄 수 있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가 주원료다.

NAG 는 관절연골의 구성성분인 GAG (glycosaminoglycan) 를 만드는데 반드시 필요한 구성성분 중의 하나로 일반 글루코사민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3배 높다. 장기 섭취를 해도 당 수치가 올라갈 일이 없어 더욱 안심이다. 관절 건강을 지키고, 부드럽고 싶게 하고 싶은 중장년층 제품으로 추천한다.
 

그린칼슘 플러스

1일 4정 섭취시 해조•산호 복합 칼슘 500mg 섭취
칼슘 체내 흡수율 높이기 위한 마그네슘 250mg 함유(칼슘:마그네슘 2:1비율)
비타민D, 비타민 K, 폴리감마글루탐산, 비타민C, 액티브알로에 함유
 

리제니케어•에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소재 NAG가 주원료
일반 글루코사민과 비교 체내 흡수율 3배
독자 개발 식물성 소재 MCX(상백피+강황 추출물) 함유

문의 080-022-7575

CREDIT INFO

에디터
강윤희
사진
박충열
자료제공
유니베라
2020년 04월호

2020년 04월호

에디터
강윤희
사진
박충열
자료제공
유니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