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봄철 눈가 피부를 위한 2-STEP 뷰티 루틴

네리움 아이세럼 & 아이패치

기온과 습도가 달라지는 봄 환절기, 피부는 자극을 받기 시작했다. 특히 얼굴 피부 중 가장 얇은 눈가 피부는 더욱 섬세한 케어가 필요하다. 주름부터 다크서클, 부기 등의 복합적인 눈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네리움의 아이세럼과 아이패치를 만나보자.

On April 06, 2018

/upload/woman/article/201804/thumb/38142-290411-sample.jpg


1 네리움 아이브이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로겔 패치[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탄력을 잃은 눈가 피부에 단시간 내에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눈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아이패치. 특허* 성분과 식약처 주름 개선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돼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5g×5매 7만원대.
2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특허* 성분 'SIG-1191™ '이 함유된 아이 전용 제품. 알로에 베라 잎즙, 비타민 C 유도체, 테트라펩타이드-26,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칙칙한 피부 개선과 수분 공급, 눈가 탄력에 도움을 준다. 10ml 10만원대.

*Nerium International은 Signum Bioscience가 특허 받은 SIG-1191™을 계약을 통해 공급 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특허번호:9376383]

복합적인 눈가 피부 고민, 데일리 & 스페셜 케어

눈가 피부의 두께는 약 0.6mm로 얼굴의 다른 부위와 비교했을 때 1/3 수준으로 매우 얇다. 또한 눈가 피부에는 땀샘과 피지선이 거의 없어 쉽게 건조해질 수 밖에 없어 피부의 변화가 가장 빨리 나타난다. 주름, 다크서클, 부기 등 눈가에 일어나는 복합적인 문제성 피부를 위해서는 섬세한 관리가 필요하다.

매일 얼굴에 바르는 수분 크림만으로 눈가 피부도 관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앞에서 언급했다시피 눈가는 다른 얼굴 부위와 피부 두께가 다르고 피지선이 없어 쉽게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다. 따라서 눈가 주름에는 수분과 유분을 적절히 공급해주는 아이 전용 제품이 꼭 필요하다. 네리움의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은 아침, 저녁으로 눈가 피부를 관리해줄 데일리 케어 아이템. 시그넘바이오사이언스社가 특허를 획득한 SIG-1191™(특허번호: 9376383) 성분이 핵심 성분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 화사한 눈가 피부를 선사한다. 함께 함유된 식약처 주름 개선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 화이트릴리(마돈나백합꽃추출물)와 브라질리언 진생(수마뿌리추출물)에서 추출한 I-FIL4R™ 성분도 주름 완화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을 미국 임상실험 전문 기관인 'Thomas J. Stephens & associates'에서 89명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2016년 1월 8일~4월 11일), 14주 동안 눈가 주위에 깊은 주름과 잔주름, 다크서클, 부기가 감소했고 이후 지속적인 개선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유독 피로가 심한 날에는 단시간 내에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눈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아이패치만 한 것도 없다. 특히 눈가에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 진정 효과를 주는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예민해진 봄 환절기 눈가 피부에 특효다. 네리움의 아이브이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로겔 패치는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에 함유된 SIG-1191™(특허번호: 9376383) 성분과 눈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라벤더 꽃/잎/줄기추출물,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과 진정 효과를 준다. 특히 패치의 영양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돕는 써모리액트(ThermoReact™)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눈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공급해준다.


 HOW TO  생기 넘치는 눈가 피부 관리법

STEP 1 /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

매일 아침과 저녁 세안 후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을 눈가에 바른다. 바를 때는 아이세럼을 손에 두 번 펌핑해 검지나 약지로 눈가 주변에 가볍게 톡톡 두드리며 바른다. 부드럽고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제품이 완전히 마를 때까지 30초간 기다릴 것.

STEP 2 / 네리움 아이브이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로겔 패치

일주일에 1~2회, 세안 후 물기를 닦은 상태에서 사용하는 아이패치. 파우치를 개봉해 두 개의 아이패치가 담긴 트레이를 꺼낸 다음 엄지와 검지로 집게를 만들어 패치의 N로고를 가볍게 누르면서 아이패치를 분리한다. 그다음, N로고가 새겨진 면이 피부 밀착 면과 반대가 되도록 눈 아랫 부분에 붙인다. 패치의 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때까지 20분간 기다린 후 떼어내고 남아 있는 내용물은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다.

CREDIT INFO

진행
김은혜(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제품협찬
네리움(www.nerium.com)
2018년 04월호

2018년 04월호

진행
김은혜(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제품협찬
네리움(www.neri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