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은 피했지만 탈탈 털렸다 1세대 걸그룹의 대표 주자인 핑클 멤버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았던 성유리의 남편,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이 불구속 기소됐다. 안 씨가 받고 있는 혐의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횡령과 자본시장법상 사기적 부정 거래 혐의. 쉽게 말해 ‘금융사범’이다.
ISSUE 견미리부터 이태임까지, 끊이지 않는 연예인 배우자의 경제 범죄 연루 앞서 언급한 1세대 아이돌이자 배우인 성유리만 그런 것이 아니다. <우먼센스>가 배우자의 ‘불미스러운 일’로 방송을 잠시 쉬어 가야 했거나, 사과·해명을 해야 했던 이들을 정리해봤다.
ISSUE 아모레퍼시픽 장녀 서민정, 돌연 휴직 그 이후 회사 경영권을 둘러싼 형제·남매 간 갈등은 심심찮게 볼 수 있는 그림이었다. 현대가(家)부터 삼성그룹과 CJ그룹, 최근 LG그룹까지 항상 ‘상속 지분’을 놓고 갈등이 벌어졌다. 승계 구도가 정리되지 않을 때 발생하는 문제였다. 그리고 최근 재계의 주목을 받는 기업이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다.
STAR 소유진이 말하는 '행복'에 대하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하면서도 세 아이의 엄마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워킹맘 소유진. 오랜만에 MBC 드라마 <연인>을 통해 본업인 배우로 돌아왔다. 힘들지만 행복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소유진이 말하는 ‘행복’에 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