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IFESTYLE
LIFESTYLE
On March 10, 2025 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3월 8일부터 화이트 데이 시즌을 맞아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에서 네쥬 케이크를 선보인다. 깨끗한 순백의 사랑을 새하얀 하트 모양 케이크로 구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조선호텔의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와 함께 꽃다발, 케이크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 ‘스윗하트 인 블룸’을 선보인다. 3월 14일까지
까사미아가 프리미엄 다이닝 가구 라인업을 강화한다. 우아한 곡선과 간결한 직선이 조화롭게 활용된 디자인이 특징인 에르네 다이닝 시리즈는 부드러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산리오캐릭터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총 16종의 디저트로 구성됐다. 매일 오후 12~6시에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판매한다. 3월 31일까지
소니코리아의 링크버즈 핏은 내 귀에 맞춘 듯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다. 작고 깜찍한 쿠션 팩트 모양 케이스와 다채로운 색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투썸플레이스가 트렌드를 반영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순 우유 크림빵’은 부드러운 생크림을 듬뿍 넣어 입안 가득 녹아내리는 크림의 고소한 풍미와 베이식한 우유 플레이버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화이트 데이를 맞아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린트의 부드러운 밀크초콜릿 린도볼 밀크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3월 16일까지
카시아 속초의 루프톱 바 시엘로에서 시즌 스페셜 칵테일을 만날 수 있다. 벚꽃, 유자, 꽃샘추위 등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로 눈과 입이 즐거운 봄을 맞이해보자.
포트넘 앤 메이슨이 다가오는 벚꽃 시즌을 맞아 우아한 디자인의 티웨어를 제안한다. 카멜리아 라인은 시그너처 오드닐 컬러와 섬세한 카멜리아 패턴이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스토케가 프리미엄 올인원 유모차 요요3와 함께하는 ‘언제 어디서나 YOYO’ 캠페인을 실시한다. 체험단 신청 또는 요요3 사용 경험을 온라인상에 공유하면 해외여행 기회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롤링힐스 호텔이 봄을 맞이해 자녀와 호텔 안에서 피크닉 또는 캠핑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가든 캠핑 패키지를 출시했다. 50여 종의 나무와 식물로 가꾼 아름다운 정원이 호텔 곳곳에 있어 계절을 만끽할 수 있다.
프링글스가 미슐랭 3스타 셰프와 공동 개발한 단짠 양파 맛의 황금 비율을 담은 신제품 ‘스윗 어니언’을 국내 단독 출시한다. 양파를 볶을 때 느껴지는 달콤한 풍미와 구운 양파의 짭조름함이 잘 어우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