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건강한 치아 가꿔주는 아이템

On November 14, 2022

  •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민트

    구취와 플라크 제거에 효과가 있는 구강 스프레이.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식사 후나 대화 전 구강 청결이 필요할 때 구강 내에 분무하면 상쾌한 민트 향이 답답한 입 안을 시원하게 해준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외출 시 가방 속 아이템으로 좋은 제품. 6천9백원.

  • 리치 팝 치실 3종

    민트, 페퍼민트, 시나몬 민트 3가지 향에 맞춰 각각 블루, 그린, 핑크로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했다. 리치만의 차별화된 원사 가공 기술이 적용된 치실로 얇으면서도 쉽게 벌어지지 않고 탄탄한 것이 특징. 또 초압축 왁스 코팅으로 치아 사이에 삽입이 쉬우면서도 치아에 닿는 면적이 넓어 플라크 제거력이 뛰어나다. 플라크를 제거하면 눈에 잘 보여 잇몸 관리가 쉽다는 것도 장점. 6천9백원.

  •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

    기존 치아 미백제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텁텁한 사용감을 잡고, 구강 자극 완화 특허 기술을 적용해 잇몸 자극을 줄인 치아 미백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미백 기능성 기술이 핵심이다. ‘핑크 미백 부스터’와 패치로 구성된다. 먼저 핑크 미백 부스터를 치아에 바르고 나서 패치를 붙이면 시간이 지나면서 핑크빛이 하얗게 변한다. 이때 흰색으로 변할수록 하얘지는 치아를 경험할 수 있다. 2만4천9백원.

  •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

    강한 진동으로 입 안에 미세한 공기 방울을 만들고 치아와 잇몸 구석구석을 닦아내는 제품. 칫솔모가 회전하면서 치아와 잇몸에 직접 마찰을 일으키는 기존 회전형 전동 칫솔보다 자극이 덜하고 소음이 작은 게 장점이다. 또 5가지 특화된 세정 모드(세정, 화이트닝, 플라크 제거, 마사지, 시린 이)로 구강 상태에 최적화된 칫솔 헤드 움직임과 진동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12만9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주나현
사진
브랜드 제공
2022년 11월호

2022년 11월호

에디터
주나현
사진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