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발망 헤어 모이스처라이징 샴푸 & 컨디셔너

잦은 헤어 시술로 머릿결이 푸석하다면? 글로벌 헤어 전문가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발망 헤어의 모이스처라이징 샴푸와 컨디셔너로 럭셔리 헤어 케어의 정수를 느껴보자.

On May 13, 2022

/upload/woman/article/202205/thumb/50980-487617-sample.jpg

(왼쪽) 발망 헤어 모이스처라이징 샴푸 300ml 5만8천원. (오른쪽) 발망 헤어 모이스처라이징 컨디셔너 300ml 6만2천원.

완연한 봄이 다가오면서 염색이나 펌을 하는 등 헤어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며 기분 전환을 시도하는 이들이 많다. 헤어 스타일링 시술은 화학약품과 고온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술 이후 머릿결 케어가 가장 중요하다. 쿠튀르 헤어 브랜드 ‘발망 헤어’의 모이스처라이징 샴푸와 컨디셔너는 이런 시술로 인한 모발 손상을 케어하는 데 적합한 아이템이다. 발망 헤어는 발망 파리 패션쇼 백스테이지에서 모델의 헤어 스타일링을 케어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 그만큼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겼으며 전 세계적인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천연 유기농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듬뿍 공급함으로써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복원시킨다. 또한 열감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보호해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모발의 생기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파라벤, 황산염 등 유해 물질을 배제하고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발망 헤어의 모이스처라이징 샴푸와 컨디셔너로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가꿔볼 것.

BALMAIN PARIS HAIR COUTURE

1 윤리적 가치

발망 헤어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브랜드다. 또한 재활용 플라스틱 패키지를 활용하며 과대 포장은 지양해 자원의 낭비를 최소화하고 있다.

2 모발 손상 급속 회복

아르간나무 씨앗에서 추출한 천연 유기농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 넘치는 모발로 가꿔준다. 또한 모발의 손상을 복원하는 효능이 있어 모발 관리를 수월하게 돕는다.

CREDIT INFO

에디터
문하경
사진
김규남
문의
발망 헤어(02-515-0960)
2022년 05월호

2022년 05월호

에디터
문하경
사진
김규남
문의
발망 헤어(02-515-0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