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따로 또 같이

On May 07, 2022

/upload/woman/article/202205/thumb/50909-486951-sample.jpg
3 / 10
촘촘하고 부드러운 코튼 캔버스 소재의 A라인 톱과 앞뒤로 동일한 포켓이 특징인 쉐리의 세트업 룩.

촘촘하고 부드러운 코튼 캔버스 소재의 A라인 톱과 앞뒤로 동일한 포켓이 특징인 쉐리의 세트업 룩.

  • 촘촘하고 부드러운 코튼 캔버스 소재의 A라인 톱과 앞뒤로 동일한 포켓이 특징인 쉐리의 세트업 룩. 촘촘하고 부드러운 코튼 캔버스 소재의 A라인 톱과 앞뒤로 동일한 포켓이 특징인 쉐리의 세트업 룩.
  • 면과 리넨 혼방 소재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로레나 안토니아찌의 2022 S/S 슈트 컬렉션.면과 리넨 혼방 소재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로레나 안토니아찌의 2022 S/S 슈트 컬렉션.

다양한 아우터를 매치했던 겨울이 지나가고 완연한 봄이 다가오며 옷의 소재도 한층 가볍고 얇아졌다. 바뀐 계절만큼 스타일링에도 변화를 주고 싶다면 세트업 룩을 시도해볼 것. 소재와 실루엣별로 다양한 세트업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질감이 느껴져 마치 트위드를 연상케 하는 얇은 니트 소재로 세트업 룩을 선보였는데, 이때 미니스커트와 크롭 길이의 카디건으로 배를 드러내고 체인 벨트로 포인트를 더해 Y2K 감성을 재현했다. 이자벨 마랑 쇼에서는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시어한 시폰 소재를 활용했다. 골반에 걸쳐지는 로라이즈 스커트와 홀터넥 톱의 풍성한 실루엣이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낸다. 돌체앤가바나는 빅 플로럴 프린트의 튜브톱과 원피스를 매치해 색다른 세트업 룩을 선보였다. 올봄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세트업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비해보자.

CREDIT INFO

에디터
문하경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쇼비트
2022년 05월호

2022년 05월호

에디터
문하경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쇼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