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뷰티 피플이 직접 뽑은 비타민C 폭발 브라이트닝 뷰티템은?

여름내 칙칙해진 얼굴에 맑은 안색과 생기, 탄력을 불어넣어줄 뷰티 케어가 필요한 9월. 세럼, 에센스, 앰플, 파우더 타입 등 다양한 제형으로 즐기는 비타민C 아이템을 뷰티 피플 9명이 리뷰했다.

On September 23, 2020

TEST PLAN

여름철 내리쬐는 자외선과 뜨거운 온도에 자극받아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되돌릴 시간이 돌아왔다. 주근깨와 기미 등 잡티를 연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칙칙한 피부 톤을 투명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제품을 9명의 뷰티 피플이 테스트했다.


1 연작 사상자 트리플 비타민 인텐시브 화이트닝 앰플
약초인 사상자 함유, 비타민 B·C·E의 시너지 효과로 적은 양으로도 피부를 맑게 빛내는 데 도움을 주는 4주 집중 미백 앰플. 7ml×4ea 18만원.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2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비타민C와 비타민 16종이 함유된 앰플로 칙칙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케어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5ml×5ea 12만8천원.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3 스킨푸드 유자씨 잡티 맑음 에센스
유자 추출물을 96% 함유한 워터 텍스처 에센스로 기미와 주근깨 등 잡티 흔적 케어에 효과적이다. 150ml 3만4천원.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4 미즈온 리얼 비타민씨 앰플
정제수 0%의 순수 비타민C를 19% 함유한 앰플로 피부에 꼼꼼히 흡수돼 누렇게 변색된 피부톤과 잡티를 케어하는데 돕는다. 30ml 4만9천원.
발림성 ★★★★★ 흡수성 ★★★★ 피부톤 개선 ★★★★☆ 총평 ★★★★

5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트리플 비타민 유도체에 한라봉 추출물, 히알루론산이 더해진 데일리 세럼. 30ml 3만5천원대.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6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칙칙한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케어한다. 50ml 9만5천원.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7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3,000송이 장미에서 단 1g을 추출한 귀한 로즈 오일이 잡티 케어는 물론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35ml 4만9천원.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8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민감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부드러운 피붓결로 만들어주는 저자극 비타 세린 세럼. 45ml 3만2천원.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9 라로슈포제 퓨어 비타민C 10
순수 비타민C가 외부 유해 환경과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생기 있게 빛나는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30ml 5만2천원.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10 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
토너, 에센스 등 기존 스킨 케어에 섞어 사용하는 비타민C 파우더 타입으로 비타민C를 12시간 이상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칙칙한 피부톤의 광채를 되살려주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3g 6만5천원.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11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물 타지 않아 안정하게 구현 가능한 30% 비타민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및 비타민 유도체 등 함유)을 함유해 기미, 잡티 케어는 물론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선사한다. 30ml 5만원대.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12 이솝 서블라임 리플레니싱 나이트 마스크
칙칙한 피부는 물론 건성, 탈수, 각질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마스크로 지치고 어두운 피부를 밝게 해준다. 60ml 15만원.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13 아크네스 비타민C 10 세럼
퓨어 비타민과 병풀, 녹차 추출물 등이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잡티,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럼. 18ml 2만6천원대.
발림성 ★★★ 흡수성 ★★★ 피부 톤개선 ★★★ 총평 ★★★


BEAUTY EXPERT'S COMMENT

뷰티 부문에 일가견이 있는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뷰티 인플루언서 등 9명의 뷰티 피플이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한 비타민C 초이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여름철에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했지만 주근깨와 기미가 올라와 피부 톤이 얼룩덜룩한 상태.

choice 1 비타브리드C¹²
"사용 전 제품을 흔든 뒤 기존 사용하던 토너나 에센스에 섞어 사용 중 사용 후 피붓결과 톤이 한결 맑고 환해졌다."

choice 2 아크네스
"묽은 세럼 제형으로 피부가 쫀쫀해지면서 미세한 잔주름이 연해지는 느낌. 여드름성 트러블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

K-QUEEN 7기 박빛나

부분적인 색소침착과 칙칙해진 피부 톤이 고민이다.

choice 1 미즈온
"정제수가 함유되지 않은 리얼 비타민C와 보습 성분이 칙칙하고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데 효과적이다."

choice 2 아크네스
"색소침착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했더니 색소침착이 옅어지는 느낌이다."

K-QUEEN 8기 송보미

다른 계절에 비해 피부 톤이 칙칙하고 잡티가 부각돼 보이는 상태.

choice 1 이자녹스
"물 대신 보습 성분을 가득 함유해 기미, 잡티 케어는 물론 안티에이징까지 되는 느낌. 스포이트 타입으로 양 조절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choice 2 아이소이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붉은 기와 칙칙한 피부 톤이 한층 밝아지며 균일해지는 느낌이다."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잦은 야외 활동으로 피부가 칙칙하고 눈가 잔주름이 많아지며 기미 등 색소침착이 짙다.

choice 1 연작
"물보다 진한 텍스처가 피부에 풍부하게 발리는 느낌과 보습력이 마음에 든다. 무엇보다 사용 후 피부 톤이 맑아지는 것을 느낀다."

choice 2 아이소이
"로즈 오일 향이 너무 좋다. 오일이지만 끈적이는 느낌 없이 가벼우면서도 잘 발리고 자극이 거의 없다."

K-QUEEN 7기 박소연

여름 이후 어두워진 피부 톤에 잔주름과 잡티가 눈에 띄게 늘어난 상태.

choice 1 스킨푸드
"워터 타입이라 스킨케어 첫 단계로 사용하기 좋다. 무엇보다 피부에 순한 느낌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데일리 비타민C 케어로 추천."

choice 2 이니스프리
"적은 양으로도 넓은 부위에 바를 수 있고 무엇보다 상큼한 향으로 기분까지 좋아진다. 사용 후 번들거리거나 매트한 느낌 없이 촉촉함만 남는 것도 마음에 든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윤희

T존 부위는 유분감이 돌지만 전체적으로 건조한 피부 상태. 칙칙한 피부 톤도 고민이다.

choice 1 AHC
"피부가 쫀쫀하고 탱탱해지면서 미세한 주름을 확실히 잡아주는 느낌이다. 피부 톤도 사용 전보다 훨씬 밝아지는 것이 눈에 보인다."

choice 2 이솝
"잠들기 전 바르는 마스크 타입의 제품으로 번들거리거나 끈적임 없는 점이 마음에 든다. 또 사용 다음 날 아침, 피부 톤이 고르고 밝은 것이 특징."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주근깨와 잡티가 짙어져 메이크업 시 컨실러가 필수다.

choice 1 이자녹스
"잡티가 도드라진 부위에 집중적으로 펴 바르면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한층 깨끗한 피부가 완성된다."

choice 2 비타브리드C¹²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 날에는 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을 기존 스킨케어에 섞어 바르며 스페셜 홈 케어를 즐기는 중."

뷰티 크리에이터 최향진

칙칙한 피부 톤과 미세한 잔주름이 눈에 띄어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시기.

choice 1 키엘
"피부에 바르는 즉시 온열감이 느껴지며 피부에 흡수된다. 다음 날 미세한 잔주름이 팽팽해져 더 어려 보이는 피부는 신세계."

choice 2 닥터벨머
"여름내 칙칙해진 피부 톤과 거칠어진 피붓결을 케어하는 데 효과적인 세럼.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촉촉한 사용감으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어두워진 피부 톤과 주근깨가 짙어진 피부 상태.

choice 1 미즈온
"얼굴에 화끈거림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상큼한 향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진다. 유분기가 아닌 광나는 맑은 피부로 가꿀 수 있다."

choice 2 연작
"농밀한 텍스처의 앰플로 피부에 자극 없이 마치 보습 앰플을 바른 것 같은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사용 후 다음 날, 더 매끄럽고 환한 피부 톤은 덤."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선택!
물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가을철 강한 자외선에 환절기 건조함으로 잔뜩 예민해지고 푸석해진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 에 높은 평가를 받은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사용을 추천한다. 물이 단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찐타민 안티에이징 앰플로 리얼 비타민C를 함유한 이 제품은 항산화 효과*를 확인 함은 물론 기미, 잡티** 및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가능하다. 옥수수를 발효시켜 만든 미국 USDA 인증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인 프로판디올을 함유해 강력한 보습 효과까지 자랑하며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는 물론 안티에이징, 보습력까지 원한다면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케어를 시작해보자.

* 공기 노출 후 100시간 이후 항산화 in-vitro 테스트 완료 제품(기관 스킨메드/기간 2020년8월 3일~8월 7일)
** 1주 사용으로 기미, 잡티, 주근깨 면적 개선에 도움 시험대상 만 43~59세 여성 22명/시험기간 2020년 7월 10일~ 2020년 8월 10일/시험 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30일 사용으로 안티에이징(눈가주름/피부 리프팅(탄력)/피부 보습/ 피부 치밀도 개선에 도움) 효과에 도움 시험대상 만 43~59세 여성 22명/시험기간 2020년 7월 10일~ 2020년 8월 10일/시험 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리얼 비타민C 뿐만 아니라 보습 성분까지 함유되어 기미,잡티는 물론 안티에이징, 보습 케어까지 되는 느낌. 스포이드 타입으로 양 조절이 용이한 것도 장점 이다. –K-QUEEN 8기 송보미

보통 비타민 함유 제품은 특유의 건조함이 특징인데, 이 제품은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강력한 보습력까지 갖췄다. 잡티가 도드라진 부위에 집중적으로 펴 바르면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선택!
맑고 광채 나는 피부, 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

건강한 몸을 위해 비타민C 영양제를 챙겨 먹듯 건강한 피부를 위해 이제는 비타민C 성분의 제품을 발라야 하는 계절이 돌아왔다. 평소 사용하는 토너, 에센스 같은 스킨케어에 섞어 사용하는 비타민C 파우더로, 먹는 것만으로는 부족한 비타민C 케어를 위해 <우먼센스> 뷰티피플의 선택을 받았다. 자사 특허성분 비타브리드CG가 비타민C 를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안전하게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살리고 칙칙한 피부 톤을 투명하게 가꿔 주는 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 케어를 지금 당장 시작해보자.

사용 전 제품을 흔들어 파우더 입자를 고르게 만든 뒤 기존 사용하던 토너나 에센스에 섞어 사용 중이다. 쉽게 섞이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사용 후 칙칙한 피부 톤이 밝아지고 광채 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야외 활동으로 잡티가 더욱 도드라져 보이는 날에는 어김없이 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을 기존 스킨케어에 섞어 바르며 스페셜 홈 케어를 즐기는 중.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선택!
전 세계 곳곳에서 인정받은 미즈온의 후천적 노란 피부를 위한 리얼 비타민씨 앰플!

원래 까만 피부가 아닌 후천적 노란톤 피부라면 주목 하자.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피부는 멜라닌 과다생성과 색소 변형이 누적, 이로인해 피부는 누렇게 변하며 잡티가 생기는데, 전 세계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미즈온은 후천적 노란 피부의 근본 원인인 멜라닌과 이를 탈색할 해결책을 10년간 연구했고 마침내 리얼 비타민씨 앰플을 탄생시킨 것. 리얼 비타민씨 앰플은 세계 최초 비타민C 연구사 DSM의 고순도 퀄리씨(QualiⓇ-C)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가 전문가가 인정한 최적의 비율인 19%나 함유된 것도 특징. 또 정제수 함유량 0%로 비타민C가 물이 섞이지 않아, 변질없이 가장 강력하게 피부에 작용한다. 여기에 더해진 고도의 기술력, 그리고 EWG 무자극을 인정받은 10가지 성분들의 조합이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하얗던 피부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정제수가 함유되지 않은 리얼 비타민C와 보습 성분이 칙칙하고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하는 것은 물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데도 효과적이다. –K-QUEEN 7기 박빛나

얼굴에 화끈거림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상큼한 향이 기분까지 좋아진다. 유분기가 아닌 광나는 맑은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종범
2020년 09월호

2020년 09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종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