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성장하는 아이를 위한 맞춤 인테리어 제안

“아빠, 바다는 왜 파란색이야?” “엄마, 별은 왜 반짝거려?” 쉴 새 없이 질문을 던지는 성장기 아이들. 끝없는 질문 속에서 더 넓어지고 깊어지는 아이의 세상.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음껏 상상력을 펼치며 개성을 찾아갈 수 있도록 아이가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자.

On February 03, 2020

3 / 10
/upload/woman/article/202001/thumb/43988-400181-sample.jpg

 

 

신학기, 아이의 성장에 따른 공간 만들기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 방에 놓을 새 가구를 준비하는 학부모들이 많다. 특히 아이의 입학을 앞둔 학부모는 놀이방 성격이 강했던 아이 방을 공부방으로 바꾸기 위해 고민한다.

아이가 성장기에 쓰는 가구는 아이의 공부 습관과 신체 발달, 허리 건강 등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아이의 개성을 표현하고 감성을 발달시키기 위한 디자인과 컬러 선택도 필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에서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방의 배치와 높낮이를 자유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높이 조절 책상과 의자, 수납장, 조명 등 다양한 모듈로 아이 방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게 함은 물론 올 초엔 디자인과 컬러를 리뉴얼해 아이의 개성을 더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다가오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 달 말까지 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 방 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직접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보자.

 

1 공간 변화와 활용에 맞춘 새로운 자녀 방 플랜, 조이s 시리즈

3 / 10
/upload/woman/article/202001/thumb/43988-400182-sample.jpg

 


한샘 자녀 방 가구의 대표 모델인 ‘조이’는 2013년 처음 출시된 후 높이 조절 책상과 의자, 수납장, 조명 등의 다양한 모듈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조이S 시리즈는 디자인과 색상,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학기를 맞아 조이S 시리즈의 책상과 의자를 함께 구매하면 의자를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침대, 매트리스, 옷장 등 패키지로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 책상,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가장 가까운 친구

    ‘조이S’는 ‘매직데스크’ ‘단독책상’ 등 다양한 책상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매직데스크 시리즈는 아이들의 성장과 학습 활동에 따라 함께 자라나는 마법 같은 책상을 선보인다. 높이와 각도 조절이 손쉽게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것.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0°까지 기울어져 독서,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며 높낮이도 최소 52㎝에서 최대 90㎝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단독책상’은 어디에 배치하느냐에 따라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조이 시리즈의 책상은 측방하중 테스트 4mm 이내 합격, 튼튼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직데스크 시리즈는 매직데스크 플러스, 매직데스크, LITE 매직데스크 3가지 상품이, 기본 시리즈에는 일자 책상과 단독 책상 두 가지 상품이 준비돼 있다.

  • 아이의 감성을 담은 파스텔 톤의 다양한 컬러

    조이S는 주 색상이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2가지 컬러에 4가지의 포인트 색상인 옐로, 핑크, 블루, 민트를 활용해 아이 방을 다채로운 컬러로 꾸밀 수 있다. 화이트 컬러는 좁은 아이 방을 밝고 화사하게 꾸며주는 효과를, 라이트 그레이는 정돈되고 차분한 분위기를 내기에 좋다. 포인트 컬러 중 이번에 새로 추가된 민트 컬러는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의 특성에 따른 컬러 제안

옐로, 민트
친근함, 경쾌함. 기분 전환과 활동성을 높이는 효과.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
소극적인 아이에게 제안.

블루
집중력을 높이며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는 효과.
산만하고 집중도가 떨어지는 아이에게 제안.

핑크
따뜻한 붉은 계열 색상으로 의욕과 활기, 활동성과 사회성을 높이는 효과.
무기력한 아이에게 제안.

 

2 아이의 성장과 취향에 따라 바꾸는 침대 패키지, NEW 버니 벙커침대

3 / 10
/upload/woman/article/202001/thumb/43988-400175-sample.jpg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늑한 벙커 스타일로 수면 공간은 물론 놀이터, 아지트 역할까지 하는 버니 벙커침대는 특히 미취학 아동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취향에 따라 구성을 달리할 수 있다. 아이의 연령과 자녀 수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멀티 공간으로 놀이와 수납, 수면 등 다양하게 구성이 가능하며 계단장형, 사다리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높이 변경이 가능해 오래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에 오염 걱정이 적은 메이플 컬러를 메인으로 아이의 감성에 따라 핑크, 블루로 포인트 컬러를 더해보자.

  • 취향대로 꾸미는 우리 아이의 놀이터

    버니 벙커침대는 공간의 목적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추가 액세서리와 수납 패키지가 다양하다. 1층의 하부 공간은 아이의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는데 책장을 넣어 아이가 책과 친숙해지도록 하거나 수납장이나 교구장을 넣어 장난감을 수납하고 아이가 스스로 장난감을 정리하는 습관을 갖도록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슬라이딩 모듈과 수납 벤치, 플레이 테이블, 놀이 매트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가 준비돼 있다.

  •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는 안전한 아지트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텐트와 가랜드는 아늑한 수면 공간은 물론 아이에게 안전한 아지트를 선사한다. 아이가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구석구석 디테일의 완성도를 높이고 내구성이 높고 관리가 쉬운 LPM 소재를 사용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상부 침대를 분리해 단층 침대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아이가 두 명일 경우 하부에 매트리스와 깔판을 깔아 두 아이가 함께 잘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아이의 연령과 자녀 수, 성장 주기 등에 따라 수면·수납·놀이 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침대 패키지.

3 집중력을 높이는 학생 방, NEW 아이디S

3 / 10
/upload/woman/article/202001/thumb/43988-400178-sample.jpg

 


아이가 고학년이 되면 방 분위기를 어리지만은 않게 바꾸길 원한다. 새로운 아이디S 시리즈는 중학생부터 성인까지 쓸 수 있는 가구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와 독립적인 공간을 제안한다. 책과 문제집, 개인 소품 등이 늘어나는 시기이므로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는 넓은 상판과 오래 쓸 수 있는 튼튼함, 편리하게 콘센트와 USB 단자를 꽂을 수 있는 멀티탭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 안정감 있고 차분한 감성과 베이지 그레이 톤의 컬러는 아이가 SNS에 자랑하고 싶어할 만하다.

  • 차분한 감성의 나만의 독립된 공간

    요즘 아이들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등의 태그를 달아 자신이 공부하는 책상의 모습을 SNS에 올리고는 한다. 그만큼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공부에 적절하면서도 아이의 감성에 맞는 적절한 독립된 공간이 필요한 것, 아이디S는 안정감을 주고 오래 쓸 수 있는 화이트와 메이플의 메인 컬러에 베이지와 그레이, 화이트, 메이플의 포인트 컬러로 차분한 감성을 더한다. 매일 입는 교복을 더 깔끔하고 감각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등교장, 수납은 물론 아이만의 화장대 역할을 톡톡히 하는 다용도장이 어리지만은 않은 아이의 취향을 저격한다. 등교장은 책장과 함께 구성할 수도, 옷장과 함께 구성할 수도 있어 아이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힌다.

  • 다양한 모듈로 공부 효율 업그레이드

    아이디S 시리즈는 수납장과 등교장, 다용도장과 책상 등 다양한 모듈로 수납과 공부 효율을 높혔다. 넓은 상판으로 효율적인 학습 공간을 구성하는 5단, 6단의 3가지 책상과 집중력을 높이는 독서실 책상은 아이의 특성에 맞춘 집중 학습 공간을 제공한다. 상판에는 자주 보는 문제집과 책을 수납하고 수납박스에 작은 비품을 보관하면 언제나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해 공부하고 싶은 마음도 커진다. 전면에는 2구 2포트 멀티탭으로 USB와 콘센트를 편리하게 꽂을 수 있도록 했다. 넉넉한 상부 수납공간과 작은 비품이나 화장품, 드라이어를 놓을 수 있는 중간 수납공간, 속옷이나 양말 등 자질구레한 것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장 또한 책상, 책장과 함께 깔끔한 방을 만들어준다.

CREDIT INFO

진행
강윤희
자료제공
한샘(mall.hanssem.com)
문의
홈페이지(www.hanssem.com), 논현 플래그샵(02-542-8558), 잠실 플래그샵(02-3430-6911), 목동 플래그샵(02-6344-7000)
2020년 02월호

2020년 02월호

진행
강윤희
자료제공
한샘(mall.hanssem.com)
문의
홈페이지(www.hanssem.com), 논현 플래그샵(02-542-8558), 잠실 플래그샵(02-3430-6911), 목동 플래그샵(02-6344-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