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MEET GLORIOUS WINTER

황홀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핑크로 물든 두 뺨, 입술을 점령한 레드. 올 연말 당신을 더 아름답게 빛내줄 겨울의 얼굴을 만났다.

On December 06, 2018

NOBLE GLITTER

밤하늘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글리터는 파티 룩의 정석. 노블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 선택이 관건이다. 빛에 따라 영롱하게 빛나는 핑크&골드 펄의 앙상블은 실패 없는 조합으로 오팔 펄 섀도를 베이스로 깔고 핑크 골드 톤 파우더 섀도를 눈 앞머리와 눈꼬리, 언더에 블렌딩하면 신비로운 분위기가 완성된다.

1 샤넬 루쥬 알뤼르 91 세듀이상뜨 밋밋한 입술을 유리알처럼 빛나게 해줄 광택 있는 핑크 컬러 립스틱. 3.5g 4만3천원.
2 메이크업포에버 스타 릿 리퀴드 2 핑크 베이지 밀키한 워터 베이스에 영롱한 펄감을 담아낸 광채 펄 아이섀도. 4.5ml 3만7천원.
3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 글로리어스, 플러쉬 업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홀로그램 펄 글리터 섀도. 뭉침 없이 부드럽고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2.6g 2만2천원.


ROMANTIC PINK

달콤한 솜사탕이 연상되는 핑크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구현하는 최적의 컬러. 아이브로부터 두 뺨, 입술까지 비슷한 톤의 핑크 컬러로 물들이는 게 이번 메이크업 룩의 핵심이다. 핑크 컬러 마스카라로 눈썹 결 반대 방향으로 빗은 다음 눈썹 앞머리부터 쓸어 정돈한다. 볼 중앙에 핑크 치크를 더하고 입술까지 물들이면 복숭아처럼 발그레한 무드가 표현된다.

1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루즈 크림 C210 페탈 핑크 한 번만 발라도 맞춤 드레스를 입은 듯 입술에 완벽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롱 래스팅 립스틱. 3.5g 3만1천원.
2 어딕션 더 블러쉬 022 윈터 블러쉬 '수줍은 소녀'를 연상시키는 무펄 앤티크 로즈 컬러 파우더 블러셔. 3.9g 3만6천원.
3 RMK W 컬러 마스카라 01 핑크 & 블랙의 컬러 듀얼 마스카라. 섬세한 브러시가 장착돼 초보자도 스타일링하기 손쉽다. 6g 3만9천원.


RED ACCENT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은 레드빛 입술을 더 극적으로 연출하는 방법! 뷰러로 속눈썹 뿌리부터 꼼꼼히 집어 올려 인형 같은 눈매를 연출한 다음 블랙 컬러 마스카라로 여러 번 덧바른다. 팁은 마스카라 솔을 세워 언더까지 터치하는 것. 면봉에 틴트를 묻혀 입술 중앙부터 입술 아웃 라인을 벗어나게 뭉개듯 펴 바르면 더 시크하다.

1 나스 어데이셔스 마스카라 블랙 문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섬세하게 코팅해주는 독특한 브러시가 특징으로, 번짐 없이 말끔하게 발리는 것이 장점이다. 8ml 3만8천원.
2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더 마이 떰 독보적인 컬러감과 지속력을 갖춘 리퀴드 립 틴트. 무려 27가지 셰이드로 골라 바르는 재미가 있다. 5.5ml 3만7천원.
3 메이크업포에버 프로 스컬프팅 브로우 팔레트 2 하모니 숱과 컬러가 균일하지 않은 모든 눈썹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 셰이드의 브로 팔레트. 6.25g 5만9천원.


MODERN EYES

눈매를 점령한 브라운 무드는 우아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크리미한 텍스처의 브라운 크레용 섀도를 눈매 전체에 블렌딩한 다음 카카오 컬러 섀도를 쌍꺼풀 라인에 덧발라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한다.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붓펜 타입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살짝 빼 눈매에 에지를 더한다.

1 시세이도 아치라이너 잉크 섬세한 라인부터 볼드한 터치까지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는 붓펜 타입 아이라이너. 0.4ml 3만6천원대.
2 샤넬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12 컨투어 클레어 크리미한 펜슬 타입의 섀도로 깊고 세련된 눈매 연출에 탁월하다. 0.8g 4만7천원.
3 슈에무라 초콜렛 팔레트 다크카카오 달콤한 초콜릿을 닮은 8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8g 7만9천원.

KEYWORD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진행
정은영(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메이크업
공혜련
헤어
장해인
모델
스텔라(Stella)
2018년 12월호

2018년 12월호

에디터
정소나
진행
정은영(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메이크업
공혜련
헤어
장해인
모델
스텔라(Stel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