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패션 브랜드의 새 뮤즈를 소개합니다

On March 03, 2016

새로운 시즌을 맞아 신예 여배우들이 패션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됐다. 브랜드 콘셉트와 찰떡궁합 이미지로 벌써부터 기대되는 그녀들은 누구?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3/thumb/27343-101220-sample.jpg

 

 

CARIN(카린) X 수지

KBS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올 국민 첫사랑 수지가 스칸디나비아의 자유로운 감성과 클래식한 감각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카린’과 만나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했다. 수지와 카린이 함께한 첫 캠페인은 시크, 페미닌, 레트로를 담아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모더니즘 테마로 진행됐다. 성숙한 여인부터 모던 레트로 감성이 깃든 영화 속 주인공까지 팔색조로 변신한 수지와 카린의 케미가 눈길을 모은다. 수지 선글라스 등 카린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caringlasses.com)와 카린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안경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LOVCAT BIJOUX(러브캣 비쥬) X 이성경

JTBC <치즈인더트랩>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과시한 트렌드세터 이성경은 세련된 파리지엔느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러브캣 비쥬’ 2016 S/S 컬렉션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할 계획이다. 프렌치 시크부터 로맨틱, 페미닌한 무드까지 아우르는 감성을 전개하는 이번 2016 S/S 시즌 러브캣 비쥬는 이성경과 함께 프렌치 시크룩을 선보인다. 특히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겨냥해 출시된 ‘스윗 에스테시아-스윗 봉봉’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직영몰인 러브캣몰(www.lovcatmaill.com)과 러브캣 & 러브캣 비쥬 통합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catPari), 러브캣 비쥬 인스타그램(instagram.com/lovcatbijoux)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쌤소나이트 레드 X 김유정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풋풋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배우 김유정을 2016년 뮤즈로 선정하며 여성 라인 강화에 나선다. 김유정의 사랑스럽고 상큼한 매력으로 바탕으로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에게 쌤소나이트 레드 제품을 어필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비즈니스 캐주얼 백팩, 크로스백 라인의 ‘아게트’와 어반 캐주얼 백팩, 크로스백, 클러치로 구성된 ‘티에페’를 주력으로 러블리한 캠퍼스 룩부터 신입사원의 오피스 룩을 책임질 계획이다.

  • 레스포색(Lesportsac) X 박소담

    영화 <베테랑>, <사도>, <검은 사제들>로 2015년 충무로를 휩쓴 라이징 스타 박소담이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레스포색의 2016년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레스포색은 깨끗한 외모와 밝은 에너지를 가진 박소담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S/S 컬렉션을 전개한다. 박소담은 ‘에센셜 컬렉션’, ‘피터젠슨 컬렉션’ 등 새로워진 레스포색과 함께 캐주얼뿐만 아니라 그녀만의 사랑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중이다. 업그레이드 된 레스포색 컬렉션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계획이다.

CREDIT INFO

진행
복혜미 기자
E-MAIL
bokis@seoulmedia.co.kr
2016년 03월호

2016년 03월호

진행
복혜미 기자
E-MAIL
bokis@seoulmedia.co.kr